본문 바로가기
주식이슈

연말정산 간소화서비스로 5분만에 끝내기

by NBA 중계 MLB 중계 EPL 중계 KBO 중계 2020. 1. 16.
반응형

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

 

제가 여러분의 시간과 실패를 줄여드리겠습니다.

 

연말 정산간소화 서비스가 오픈되었습니다. 

 

몇번 해보신 분들이라면 정말 간단하다는 거 잘 알고 계시죠?

 

그래도 이렇게 검색해 보시는 분은 이마저도 쉽지 않아서 찾으시는 거니까 특히, 직장새내기 여러분들 정말 뭔 소리인가 싶으시죠? ㅎㅎ

 

제가 아주아주 쉽게 알려드리겠습니다. 

 

그냥 제 블로그를 옆에 띄워두고 따라하시면 되겠습니다. 

 

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1

지금 다음에 '연' 이라도만 쳐도 바로 연말 정산 간소화 서비스가 나옵니다. 

 

정말 쉽죠?

 

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2

다른 곳 말고 빨간색안에 클릭합니다. 

 

밑에 이것저것 많은데 연말정산 시작하실려면 빨간색 클릭해서 들어갑니다. 

 

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3

 

대란이 일어났군요..ㅎㅎ

접속이 안되네요.

 

이제 다시 됐습니다.

 

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4

 

왼쪽을 클릭하시고요.

 

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5

 

인증서는 미리 준비하셔서 성명, 주민번호로 로그인 하시죠.

 

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6

인증서 나오게 하려면 또 프로그램을 설치해야 한다네요..

 

뭔 소리를 하는 건지..ㅜㅜ

 

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7

 일단 설치하시죠..하라니까 할수 없잖아요..

 

 

 

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8

 

 

짜증이나도 시키는건 해야지요.

 

 

 

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9

역시 시키는데로 하니까 인증서가 나오네요.

 

인증서 로그인 하고 나니까 

 

접속자가 많이서 그런지 바로 안보이네요.

 

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

한세월입니다.

 

 

 

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

 

 

오래 걸려서 들어왔습니다. 

 

뭐 많은 말이 있지만 전 그냥 닫기...정말 간단하게 합니다. 개인별로 시간 제한도 있으니까 전 클릭클릭으로 넘어갑니다. 

 

설명에도 있듯이 그냥 클릭클릭하면서 진행합니다. 사실 전 유리통장이라서 국세청에 걸리는 거 말고는 없어요.

 

 

그럼 이렇게 모든 자료가 다 나옵니다. 

 

여기서 마지막으로 우측 상단에 있는 한번에 내려받기를 클릭해서 자료를 한번에 내려받으시면 됩니다. 

 

 

 

이런 그림이 나오네요.

 

내려받기하면 본인이름(생년월일)-2019년도자료 이런 이름으로 된 파일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그럼 그 파일을 각각의 회사에 제출하시면 됩니다. 

 

 

미검증 나오면 안되니까 미검증 해소 방법은 다시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일단 나만 따라해봐..1편 연말정산 간소화 5분만에 끝내기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