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OCK

신풍제약 주가, 코로나치료제로 상한가 진입

by NBA 중계 MLB 중계 EPL 중계 KBO 중계 2020. 4. 3.
반응형

 

<코로나치료제>

 

전세계적으로 다양한 코로나치료제를 임상하고 있습니다.

심지어 완치환자의 몸에서 피를 뽑아서 중환자에 수혈하는 혈장치료까지 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코로나치료제 임사에 대해서는 이미 몇번에 걸쳐서 포스팅을 했기때문에 더이상은 언급하지 않겠습니다.

 

 

클로로퀸, 코로나치료제로 급부상(말라리아치료제)

 

클로로퀸, 코로나치료제로 급부상(말라리아치료제)

트럼프대통령이 코로나 치료제로 말라리아약인 클로로퀸이 승인 될꺼라고 강조했습니다. 지난 번에 제가 세계적으로 시행하고 있는 코로나 치료제에 대한 임상상황과 길리어드 사이언스의 렘데시비르 등을 소개한..

kaneda789.tistory.com

길리어드 사이언스, 렘데시비르 코로나19치료제

 

 

길리어드 사이언스, 렘데시비르 코로나19치료제

전세계를 패닉에서 구할 수 있는 마지막 희망은 코로나 치료제 밖에 없는거 같습니다 제가 이때까지 국내 코로나백신에 대해서 많은 포스팅을 했었구요. 2020/03/15 - [STOCK] - 코로나백신, 제넥신+국제백신연구..

kaneda789.tistory.com

 

코로나19치료제, 코로나19백신 전 세계 임상진행 상황

 

코로나19치료제, 코로나19백신 전 세계 임상진행 상황

오늘도 증시는 패닉입니다. 코스피, 코스닥도 반대매매가 나오고 있고요 15%하한가시절을 생각하면 970여개 종목이 하한가로 직행한거네요. 이제 제가 지난번에 언급했던 시나리오중에 마지막 시나리오만 기다리..

kaneda789.tistory.com

일양약품 코로나치료제 개발 가능 소식

 

일양약품 코로나치료제 개발 가능 소식

오늘도 최악의 하루였습니다. 하루종일 먹지도 못하고 멍하니 앉아있었습니다. 이렇게 전염병으로 10년 주기 위기설이 완성되는구나.. 아~~~치료제가 없으면 10년주가 위기이후에 10년동안 위기 일꺼 같은데 하고..

kaneda789.tistory.com

 제넥신, 코로나백신 개발 착수(코로나치료제도가능?)

 

제넥신, 코로나백신 개발 착수(코로나치료제도가능?)

제가 요새 업무가 좀 바빠서 간단히 제넥신관련 뉴스 하나만 공유합니다. 며칠전만 해도 코로나19가 잠잠해지고 이렇게 끝나나 하는 시점에서 제넥신관련 뉴스가 하나 나옵니다. T세포 면역 증강제-하이루킨-7 백..

kaneda789.tistory.com

오늘도 그런 의미에서 급등하고 있는 신풍제약의 코로나치료제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일전에 트럼프는 코로나치료제로 말라리아 치료제로 개발된 클로로퀸이 효과가 좋다고 엄청 광고를 했습니다.

 

신풍제약은 이런 말라리아 치료제인 클로로퀸과 유사한

'피로나리딘'성분의 피라맥스정도을 생산하는 업체입니다.

 

https://www.medicaltimes.com/Users/News/NewsView.html?ID=1132312

 

미국에 있는 유명제약사 대표도 이런 피로나리딘이 클로로퀸과 구조적으로 유사하고 

에블라바이러스 치료에도 효과가 있었기에 이번 코로나에도 효과가 있다고 추정했습니다.

 

https://moneys.mt.co.kr/news/mwView.php?no=2020032011148094364

 

[단독 인터뷰] 말라리아 약으로 '코로나19' 치료 가능성은? - 머니S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세가 지속됨에 따라 치료제 개발의 중요성이 커졌다. 치료제 유...

moneys.mt.co.kr

지금은 시기가 시기인 만큼 일단은 다양한 가능에 대해 위증한 환자들에게 긴급 투약되는 것을 생각됩니다. 

또한 신풍제약의 피라맥스는 이미 허가를 받은 제품임으로

의사의 판단에 따라 바로 환자에게 적용할 수 있습니다. 

 

다시말해 신풍제약의 피라맥스가 코로나치료제로 확실히 자리를 잡는다면

현재의 상승은 급등의 출발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오늘도 신풍제약 회사에서 피라맥스에 대한 약물 재창출 가능성 검토 한 마디로 상한가로 직행했습니다. 

 

아무튼 코로나치료제가 핫하긴 한가봅니다.

 

http://www.mdtoday.co.kr/mdtoday/index.html?no=382912

 

신풍제약 “항말라리아제 '피라맥스' 코로나19 치료제 약물 재창출 검토중” - 메디컬투데이

신풍제약은 항말리리아제 피라맥스(성분명 피로나리딘 인산염, 알테수네이트)의 코로나-19 치료제로의 약물 재창출 가능성을 검토 중에 있다고 3일 밝혔다. 이미 허가를 받아 안전성이 확보된 기존 의약품을 신규 치료제로 개발하는 약물 재창출은 최근 코로나-19의 폭발적인 세계적 확산으로 글로벌 경제의 장기침체까지 우려되는 위급한 상황에서 시급히 치료제를 ..

www.mdtoday.co.kr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