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이슈

유모차 추천 | 유형별 유모차 10선

by NBA 중계 MLB 중계 EPL 중계 KBO 중계 2021. 9. 13.
반응형

유모차 추천 글을 보시고 어떤 유형의 유모차가 본인에게 맞는지 선택하세요. 아기와 가족에게 중요한 이동수단인 유모차인 만큼 멋진 유모차와 함께라면 외출이 더욱 즐거워집니다. 싸이 벡스 인터내셔널과 바카부 등 해외 메이커의 브랜드도 있습니다.

 

유모차 추천 10가지 제품 바로가기

유모차 추천 10가지 제품 바로가기

유모차 추천 10가지 제품 바로가기

유형별 유모차 선택 방법

① 아이의 월령에 맞게 유모차의 유형을 선택

일본에서 판매되는 유모차의 3 분의 2는 제품 안전 협회가 정하는 “SG 기준”에 따라 사용할 수있는 월령이 정해져 있습니다. 해외 업체도 큰 틀의 기준은 변하지 않기 때문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구입시 사용할 아기의 월령에 대응하고있는 유모차를 선택하도록합시다.

② 주행성과 안정감이 달라진다. 타이어의 숫자로 선택하자

유모차는 타이어의 수에 따라 특징이 있습니다. 중시하는 포인트를 눌러 선택합시다. 대표적인 메이커도 함께 소개하기 때문에, 참고로 해보세요.

③ 일제와 해외 업체 등. 장단점을 알아 보자

다양한 선택이 유모차. 그 중에서도 인기의 세련된 유모차는 해외 제품도 많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각각의 장단점을 알고 제품을 고르는 기준을 명확히합시다.

④ 있었으면! 더 사용하기 쉽게 기능을 체크

아기의 이동 수단이기는하지만, 누르는 것은 엄마와 아빠. 조금이라도 편리하게 사용할 것이 좋지요. 플러스 α 기능으로보다 편리하게 유모차를 사용합시다.

 

출처 : https://www.gonews.kr/%ec%9c%a0%eb%aa%a8%ec%b0%a8-%ec%b6%94%ec%b2%9c/

 

유모차 추천 :: 유형별 유모차 TOP 10

유모차 추천 글을 보시고 어떤 유형의 유모차가 본인에게 맞는지 선택하세요. 아기와 가족에게 중요한 이동수단인 유모차인 만큼 멋진 유모차와 함께라면 외출이 더욱 즐거워집니다. 싸이 벡

www.gonews.kr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