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용인 가볼만한 곳 베스트 10

by NBA 중계 MLB 중계 EPL 중계 KBO 중계 2021. 10. 17.
반응형

용인 가볼만한 곳 에 대해 정리해 봤습니다. 용인은 놀거리가 풍부해 가족과 연인, 친구들과 방문하기 좋은 여행지인데요. 용인 가볼만한 곳 10 군데를 소개해 보겠습니다. 용인 뿐만아니라 제주 가볼만한 곳, 서울 가볼만한 곳 등도 알아보세요.

 

용인 가볼만한 곳 베스트 10

 

한국민속촌

용인 가볼만한 곳 1번째는 한국민속촌입니다. 한국민속촌은 국내외로 인기있는 국제적인 관광지입니다.

한국민속촌은 사라져가는 우리 조상의 슬기와 지혜가 스며있는 전통생활모습을 총체적으로 재현한 야외민속박물관입니다.

기성세대들은 아늑한 고향의 정감과 향수를 느낄 수 있고, 자라나는 어린이와 청소년들은 우리 조상의 지혜와 슬기를 체험할 수 있으며, 외국 관광객들은 한국의 전통문화를 보고 느낄 수 있습니다.

전국 각지에서 옮겨온 가옥들과 30년 동안 가꿔온 수목들이 자연스럽게 어울리는 속에 150년 전 우리 선조들의 생활을 그대로 재현한 국내 최고의 테마파크로 삼대가 함께 어울릴 수 있는 곳입니다.

– 출처 : 용인관광

한국민속촌 정보 자세히 보기

에버랜드

용인 가볼만한 곳 2번째는 에버랜드입니다.

국내 최초, 최대의 테마파크 에버랜드는 1년 내내 축제가 끊이지 않는 환상의 나라입니다. 아름다운 튤립들이 싱그러운 봄을 알리는 ‘튤립 축제’, 향기로운 장미향을 물씬 느낄 수 있는 ‘장미 축제’, 한여름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리는 ‘썸머 스플래쉬’와 같은 축제가 있습니다.

또한 짜릿한 공포가 가득한 ‘할로윈&호러나이츠’, 아름다운 빛과 로맨틱한 공연이 가득한 ‘크리스마스 판타지’, 신나는 눈썰매를 즐길 수 있는 ‘스노우 페스티벌’ 등 다양한 축제가 펼쳐지고 있습니다.

– 출처 : 용인관광

에버랜드 정보 자세히 보기

호암미술관

용인 가볼만한 곳 3번째는 호암미술관입니다.

호암미술관은 삼성그룹의 창업주인 호암 이병철 선생이 30여년에 걸쳐 수집한 한국미술품 1천 2백여 점을 바탕으로 1982년 4월에 개관하였습니다.

경기도 용인 가실리의 수려한 자연 경관 속에 자리하고 있는 호암미술관은 전통한옥 형태의 본관 건물과 찻집, 아트샵, 매점, 주차장 등의 편의 시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 밖에도 호암미술관 앞 호숫가에 위치한 수변지역, 울창한 벚나무와 전통 석조물이 어우러진 ‘석인의 길’은 용인 8경 중의 하나로, 가족나들이의 좋은 명소로 각광 받고 있습니다.

호암미술관을 찾으시는 관람객들은 다양한 전시 작품과 정원을 통하여 한국의 미(美)를 체험하고 공감할 수 있는 시간을 갖게 될 것입니다.

– 출처 : 용인관광

호암미술관 정보 자세히 보기

캐리비안베이

17세기중남미 카브리해를 그대로 재현하여 스페인풍의 이국적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캐리비안 베이는 사계절 즐거움이가득한 고품격 워터파크입니다.

2.4m 높이의 인공 파도를 만들어 내는 파도풀을 비롯하여 실내외를 자유로이넘나드는 유수풀, 스릴 넘치는 슬라이드와스파빌리지까지 다양한 어트랙션과 시설들로 가득한 즐거운 물의 나라입니다.

– 출처 : 용인관광

캐리비안베이 정보 자세히 보기

용인자연휴양림

인위적인 휴양림이 아닌 자연 그대로의 공간을 최대한 고려한 용인자연휴양림은 다양한 부대시설과 자연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공간으로 구성되어 있어서, 가족들의 쉼터 및 직장 내 세미나 공간으로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숲길을 따라 즐기는 사색과 여유를 즐길 수 있는 등산로 및 산책로로 산림욕과 숲속체험을 하실 수 있습니다.

숲속체험관 내의 8실(8평형) 및 숲속의 집 14동(12/15/20평형)으로써 다양한 규모의 숙박시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출처 : 용인관광

용인자연휴양림 정보 자세히 보기

 

-출처 : https://www.camp-gazua.com/%ec%9a%a9%ec%9d%b8-%ea%b0%80%eb%b3%bc%eb%a7%8c%ed%95%9c-%ea%b3%b3/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