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신한카드 현금서비스(단기카드대출) 24시간 즉시대조출연장방법출가능 결제일 현금인출 이자 최대금액 한도 대출기간기 건 후대 할부수수료

by NBA 중계 MLB 중계 EPL 중계 KBO 중계 2023. 10. 3.
반응형

 

 

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신한카드 현금서비스(단기카드대출) 24시간 즉시대출가능 결제일 현금인출 이자 최대금액 한도 대출기간 할부수수료 조건 후기 대출연장방법 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신한카드 현금 서비스란 신한카드사에서 카드 발급 시 지정한 만큼의 한도 내 현금을 빌려주는 소액대출 서비스라 생각하시면 되는데요.

단기카드대출이란 명칭 대신 현금서비스라 알려져 있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쉽게 생각하여 사용하시는 경우가 많으나 이용 시 신용도 하락이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이 점을 반드시 주의하시고 이용을 하셔야 합니다.

신한카드 현금서비스(단기카드대출)

  • 대출 대상 : 신한카드를 이용 중인 고객 / 연체 및 미납등 체납 정보가 없는 고객
  • 대출 한도 : 카드 발급 시 개인에게 부여된 한도만큼 이용 가능(1일 최고 200만원까지)
  • 대출 금리 : 연 최저 5.5%~ 최고 19.9%
  • 상환 방법 : 결제일 납부
  • 신청 방식 : 모바일 앱(Sol), 인터넷 홈페이지, 신한고객 고객센터

신한카드 현금 서비스는 이름 그대로 현금이 급하게 필요한 경우 현금을 이용할 수 있게 해주는 서비스인데요. 보통 카드로 결제를 할 수 있지만 반드시 현금이 필요한 상황이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급한 경우 용이하게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하지만 그만큼 높은 이자율과 크지 않은 대출 한도로 정말 급한 경우 소액으로만 이용하기 적합한 서비스로 자주 이용하는 경우 신용도가 크게 하락할 수 있으니 주의를 기울이셔야합니다.

만약 대출한도가 크게 이용하고 싶거나 장기로 이용하길 원하시는 경우라면 현금 서비스보단 장기카드대출이 이자율이나 한도 기간면에서 유리합니다.

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신한카드 현금서비스(단기카드대출) 바로가기

신한카드 현금서비스 24시간 즉시대출가능

  • 홈페이지/모바일/ARS : 365일 24시간
  • 전국은행 ATM/CD기 : 365일 24시간 (1일 최고 한도 200만원)

신한카드 현금 서비스(단기카드대출)는 365일 24시간 즉시 대출 가능한 서비스로 전국 은행 ATM기기에서 현금을 인출하여 사용이 가능합니다.

이때 본인 확인 검증은 필수로 신분증 정보 오류 입력 등 검증 실패 혹은 자동 소득 확인이 불가한 경우 영업시간 내 상담원 통화 후 대출이 가능합니다.

전국 은행 ATM/CD기 이용 시 1일 최고 한도는 200만원까지 인출 가능하며, 한국은행이나 외국계 은행의 경우 이용이 제한되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신한카드 현금서비스 이자

  • 이자 : 연 5.5%~19.9%
  • 연체이자율 : 약정금리 + 최대 3%, 법정 최고 금리(20%)이내

이자율 같은 경우 연 5.5% ~ 19.9%로 개인 신용점수에 따라 차등 적용됩니다. 현금서비스의 단점은 이자율이 매우 높은편이라는 점인데요. 하지만 중도 선결제를 통해 현금서비스 사용 기간을 줄이는 경우 수수료 역시 낮아지기 때문에 연체 없이 잘 상환하신다면 대출 금액의 1%의 수수료를 낸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연체이자율같은 경우 약정금리 + 최대 3%로 책정되며 법정 최고 금리인 20% 이내로 부여됩니다. 연체시 이자가 매우 높아지며, 신용도 역시 마이너스 되기 때문에 반드시 연체 없이 짧은 기간 내 갚는것이 중요합니다.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FAQ)

Q1. 신한카드 현금서비스(단기카드대출) 란?

A1.현금이 급하게 필요한 경우 현금을 이용할 수 있게 해주는 서비스로 현금이 필요한 상황이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급한 경우 용이하게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세요.

Q2. 신한카드 현금서비스 24시간 즉시대출가능?

A2. 신신한카드 현금서비스는 365일 24시간 즉시대출가능한 서비스로 전국 은행 ATM기기에서 현금을 인출하여 사용이 가능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세요.

Q3. 신한카드 현금서비스 결제일은?

A3. 신한카드 현금서비스 결제일은 이용일자 기준 다다음 결제일에 청구됩니다.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세요.

출처 입력

이미지 썸네일 삭제
신한카드 현금서비스(단기카드대출) 24시간 즉시대출가능 결제일

신한카드 현금서비스(단기카드대출) 24시간 즉시대출가능 결제일 현금인출 이자 최대금액 한도 대출기간 할부수수료 조건 후기 대출연장방법 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신한카드 현금 서비스란 신한카드사에서 카드 발급 시 지정한 만큼의 한도

naver-me.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