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부산벼룩시장구인구직 부산벼룩신문 일자리 검색결과 확인방법, 앱 어플 다운로드 벼룩신문 그대 일자리 로 보기구인광고 (종이신문확인) 모바일 벼룩시장 공공근로

by NBA 중계 MLB 중계 EPL 중계 KBO 중계 2023. 10. 9.
반응형

 

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부산벼룩시장구인구직 부산벼룩신문 일자리 검색결과 확인방법, 앱 어플 다운로드 벼룩신문 그대로 보기(종이신문) 모바일 벼룩시장 공공근로 일자리 구인광고 확인에 대해 정리해보겠습니다.

벼룩시장은 1990년 7월 경기도 부천에서 처음 창간되었으며 교차로, 가로수 등과 더불어 지역정보신문으로 큰 인기를 얻었습니다.

벼룩시장은 현재 구인구직을 위주로 부동산, 자동차, 상품/서비스 등의 정보를 제공하고 있으며 지역별로 보실 수 있습니다.

부산벼룩시장구인구직 확인방법

벼룩시장은 각종 생활정보 및 구인구직 정보를 찾을 수 있는 대표적인 생활정보 신문으로서 해당 지역의 정보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부산벼룩시장구인구직 확인방법은 인터넷을 통해 쉽게 구인구직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부산벼룩시장 구인정보 확인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포털에서 벼룩시장을 검색하거나 하단의 버튼을 통해 벼룩시장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1. 오른쪽 상단 ‘신문지역판’을 클릭합니다.
  2. ‘경남/부산’ 탭을 클릭한 후 ‘부산 전지역’을 클릭합니다.
  3. 찾고자 하는 일자리에 따라 메뉴를 선택합니다.
  • AI 추천 일자리: 회원에게 꼭 맞는 일자리를 AI가 추천합니다.
  • 일자리 정보 : 희망하는 근무지, 희망하는 업직종을 선택하고 검색하여 구인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 브랜드관 : 믿고 확인하는 브랜드의 채용공고를 볼 수 있습니다.
  • 전문관 : 벼룩시장이 추천하는 일자리를 볼 수 있습니다.
  • 알바관 : 근무지, 업직종에 따른 알바 채용 공고를 볼 수 있습니다.
  1. 오른쪽 메뉴에서 오늘 본 일자리와 맞춤 일자리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부산벼룩시장구인구직 확인

모바일 벼룩시장

모바일 벼룩시장 앱을 다운로드 하면 스마트 폰에서 편리하게 벼룩시장의 각종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벼룩시장 앱은 벼룩시장 홈페이지의 오른쪽 벼룩시장 앱 설치를 클릭하면 안내 팝업에 따라 설치할 수 있습니다.

벼룩시장 앱 다운로드는 무료이며 무료문자, QR코드,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 무료 문자로 설치 : SMS 발송을 위한 휴대폰을 입력한 후 발송된 서비스 URL 문자를 통해 앱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 QR코드로 설치 : 스마트폰으로 벼룩시장 앱 설치 팝업 창의 QR코드를 스캔하여 설치할 수 있습니다.
  • 스토어에서 직접 설치 : 구글 플레이스토어나 애플 앱스토어에서 ‘벼룩시장’을 검색하여 다운로드 합니다.

👇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벼룩신문 그대로 보기(종이신문)

벼룩시장을 종이신문으로 보시려는 분들은 간편하게 벼룩시장 홈페이지에서 종이신문 보기를 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에서 보기

  1. 벼룩시장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2. 메이페이지 우측 상단 로그인 옆 ‘신문지역판’을 클릭합니다.
  3. ‘경남/부산’ 탭을 클릭한 후 ‘부산 전지역’ 오른쪽의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4. 신문보기 창에서 원하는 날짜의 신문 이미지를 클릭합니다.

신문 배포대 확인 방법

  1. 만약 실물 종이신문이 필요하신 분들은 신문 배포대에서 가져오실 수 있습니다. 신문 배포대 위치는 다음과 같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2. 포털에서 벼룩시장을 검색하거나 하단의 버튼을 통해 벼룩시장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3. 오른쪽 상단 ‘신문지역판’을 클릭합니다.
  4. ‘경남/부산’ 탭을 클릭한 후 ‘부산 전지역’을 클릭합니다.
  5. 새로 열린 부산 벼룩시장 메인 페이지 오른쪽의 ‘신문 배포대 위치 안내’를 클릭합니다.
  6. 배포대 위치안내 페이지에서 동을 직접 입력하거나 구 및 동을 선택하여 배포대 위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자주하는 질문

질문 1. 부산벼룩시장구인구직 확인방법은?

답변: 부산벼룩시장구인구직 확인방법은 인터넷을 통해 쉽게 구인구직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부산벼룩시장 구인정보 확인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질문 2. 모바일 벼룩시장 다운로드 방법은?

답변: 모바일 벼룩시장 앱은 벼룩시장 홈페이지의 오른쪽 벼룩시장 앱 설치를 클릭하면 안내 팝업에 따라 설치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질문 3. 벼룩신문 그대로 보기(종이신문) 방법은?

답변: 벼룩시장을 종이신문으로 보시려는 분들은 간편하게 벼룩시장 홈페이지에서 종이신문 보기를 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https://jpeasy.kr//부산벼룩시장구인구직/

이미지 썸네일 삭제
부산벼룩시장구인구직 부산벼룩신문 일자리 검색결과 확인방법, 앱 어플 다운로드 벼룩신문 그대로 보기(종이신문) 모바일 벼룩시장 공공근로 일자리 구인광고 확인

부산벼룩시장구인구직 부산벼룩신문 일자리 검색결과 확인방법, 앱 어플 다운로드 벼룩신문 그대로 보기(종이신문) 모바일 벼룩시장 공공근로 일자리 구인광고 확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벼룩시장은 1990년 7월 경기도 부천에서 처음 창간되었으며

jpeasy.kr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