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벼룩시장 구인구직 확인방법, 앱 어플 다운로드 벼근로 일자리룩신문 그대로 보기(종이신문) 모바일공 구인광고 확인 벼장 공룩시

by NBA 중계 MLB 중계 EPL 중계 KBO 중계 2023. 10. 9.
반응형

 

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벼룩시장 구인구직 확인방법, 앱 어플 다운로드 벼룩신문 그대로 보기(종이신문) 모바일 벼룩시장 공공근로 일자리 구인광고 확인에 대해 정리해보겠습니다.

벼룩시장은 1990년 7월 경기도 부천에서 처음 창간되었으며 교차로, 가로수 등과 더불어 지역정보신문으로 큰 인기를 얻었습니다.

현재는 구인구직을 위주로 부동산, 자동차, 상품/서비스 등의 정보를 제공하고 있으며 모바일 앱으로 편리하게 볼 수 있습니다.

벼룩시장 구인구직 확인방법

벼룩시장은 각종 생활정보 및 구인구직 정보를 찾을 수 있는 대표적인 생활정보 신문입니다.

요즘에는 종이 신문보다는 인터넷을 통해 벼룩시장에서 보다 쉽게 구인구직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벼룩시장 구인정보 확인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포털에서 벼룩시장을 검색하거나 하단의 버튼을 통해 벼룩시장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2. 찾고자 하는 일자리에 따라 메뉴를 선택합니다.
  • AI 추천 일자리: 회원에게 꼭 맞는 일자리를 AI가 추천합니다.
  • 일자리 정보 : 희망하는 근무지, 희망하는 업직종을 선택하고 검색하여 구인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 브랜드관 : 믿고 확인하는 브랜드의 채용공고를 볼 수 있습니다.
  • 전문관 : 벼룩시장이 추천하는 일자리를 볼 수 있습니다.
  • 알바관 : 근무지, 업직종에 따른 알바 채용 공고를 볼 수 있습니다.
  1. 오른쪽 메뉴에서 오늘 본 일자리와 맞춤 일자리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벼룩시장 구인구직 확인방법

모바일 벼룩시장 다운로드

모바일 벼룩시장 앱을 다운로드 하면 스마트 폰에서 편리하게 벼룩시장의 각종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벼룩시장 앱은 벼룩시장 홈페이지의 오른쪽 벼룩시장 앱 설치를 클릭하면 안내 팝업에 따라 설치할 수 있습니다.

벼룩시장 앱 다운로드는 무료이며 무료문자, QR코드,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 무료 문자로 설치 : SMS 발송을 위한 휴대폰을 입력한 후 발송된 서비스 URL 문자를 통해 앱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 QR코드로 설치 : 스마트폰으로 벼룩시장 앱 설치 팝업 창의 QR코드를 스캔하여 설치할 수 있습니다.
  • 스토어에서 직접 설치 : 구글 플레이스토어나 애플 앱스토어에서 ‘벼룩시장’을 검색하여 다운로드 합니다.

👇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벼룩신문 그대로 보기(종이신문)

벼룩시장은 종이신문으로 출발하였으며 인터넷으로 서비스하고 있는 지금도 종이신문 보기가 가능합니다.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벼룩시장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2. 메이페이지 우측 상단 로그인 옆 ‘신문지역판을 클릭합니다.
  3. 여기서 보고자 하는 지역을 선택하고 클릭합니다.
  4. 원하는 지역을 클릭하면 우측 상단 해당 지역 벼룩시장 신문보기 카테고리 확인이 가능합니다.
  5. 벼룩시장 신문보기를 클릭하면 종이신문 그대로 보기가 가능합니다.

👇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자주하는 질문

 

 

Q1. 벼룩시장 구인구직 확인방법?

 

 

A1. 포털에서 벼룩시장을 검색하거나 하단의 버튼을 통해 벼룩시장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세요.

 

 

 

 

Q2. 모바일 벼룩시장 다운로드 방법은?

 

 

A2. 모바일 벼룩시장 앱은 벼룩시장 홈페이지의 오른쪽 벼룩시장 앱 설치를 클릭하면 안내 팝업에 따라 설치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세요.

 

 

 

 

Q3. 벼룩신문 그대로 보기는?

 

 

A3. 벼룩시장은 종이신문으로 출발하였으며 인터넷으로 서비스하고 있는 지금도 종이신문 보기가 가능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세요.

 

출처 입력

이미지 썸네일 삭제
벼룩시장 구인구직 확인방법, 앱 어플 다운로드 벼룩신문 그대로 보기(종이신문) 모바일 벼룩시장 공공근로 일자리 구인광고 확인

벼룩시장 구인구직 확인방법, 앱 어플 다운로드 벼룩신문 그대로 보기(종이신문) 모바일 벼룩시장 공공근로 일자리 구인광고 확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벼룩시장은 1990년 7월 경기도 부천에서 처음 창간되었으며 교차로, 가로수 등과 더불어

jpeasy.kr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