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김포 가볼만한 곳 베스트 10

by NBA 중계 MLB 중계 EPL 중계 KBO 중계 2021. 10. 17.
반응형

김포 가볼만한 곳 에 대해 정리해 봤습니다. 김포는 로컬과 도시의 분위기가 공존하며 숨어 있는 매력적인 명소가 많은 여행지인데요. 김포 가볼만한 곳 10 군데를 소개해 보겠습니다. 김포 뿐만아니라 제주 가볼만한 곳, 서울 가볼만한 곳 등도 알아보세요.

 

김포 가볼만한 곳 베스트 10

 

라베니체

김포 가볼만한 곳 1번째는 라베니체입니다. 라베니체는 한국의 베니스라 불릴 만큼 아름다운 자연 경관을 자랑합니다.

대한민국에서 태양이 가장 늦게 까지 빛추는 도시 김포. 하루를 마감하는 태양의 빛이 금빛수로에 닿는 순간 이 수로는 엘도라도의 금빛으로 빛난다. 금빛수로의 북단은 한적하게 걷기 좋은 코스이며, 남단에는 이탈리아의 베니스를 그대로 옮겨둔 듯한 <라베니체>가 펼쳐진다.

금빛수로를 사이에 두고 고풍스러운 상가들이 당신을 기다린다. <라베니체> 테라스에 앉아 커피와 함께 금빛수로를 바라보면 이 곳이 한국이라는 사실을 잠시 잊게 된다.

아마 수로 위에 누군가가 나무배를 타고 노를 저으며 ‘오솔레미오’를 부른다면 더할 나위 없는 베니스다. 이 곳은 야경 또한 아름다우니 <금빛수로 음악분수>를 관람하고 다시 와도 좋겠다.

– 출처 : 김포문화관광

라베니체 정보 자세히 보기

김포아트빌리지

김포 가볼만한 곳 2번째는 김포아트빌리지입니다.

김포에는 도심 속에 웃음 소리가 가득한 문화예술 놀이터 <김포아트빌리지>가 있다. ‘아트빌리지’라는 단어 때문에 이국적인 곳이라는 생각이 들 수 있지만 이 곳은 전통한옥마을을 중심으로 다양한 문화체험을 접할 수 있는 복합문화예술공간이다.

한복체험, 공방, 전통문화놀이, 한옥 숙박 외에도 수준 높은 전시와 공연 등 다채로운 경험을 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있다.

– 출처 : 김포문화관광

김포아트빌리지 정보 자세히 보기

한강야생조류생태공원

김포 가볼만한 곳 3번째는 한강야생조류생태공원입니다.

높은 하늘 아래 갈대를 벗삼아 걷고 싶다면 김포한강신도시 동쪽 한강변에 위치한 <한강야생조류생태공원>을 추천한다. 이 공원은 17만평 규모를 자랑하는 우리나라 최초의 야생조류생태공원으로서 계절별 동식물과 각종 야생조류를 만나볼 수 있다.

공원에 처음 도착하면 그 넓은 규모와 높은 하늘에 감탄이 나온다. 넓은 규모만큼 여러 갈래의 길이 나있는데 코스를 정해두지 않고 걸으며 그 순간 순간 내가 가고 싶은 길 선택해서 걷는 것도 이 공원의 숨은 재미 중 하나다.

걸어온 길을 뒤돌아보면 ‘내가 이런 풍경 속을 걸어 왔나?’ 싶을 정도로 다양한 매력을 가진 공원이다.

– 출처 : 김포문화관광

한강야생조류생태공원 정보 자세히 보기

대명항

대명항은 어부들이 직접 잡은 해산물을 곧바로 판매하는 자연산 수산물 직판장을 보유한 수도권에서 가장 가까운 지방어항이다.

봄이면 알이 가득한 삼식이와 주꾸미, 밴댕이, 여름이면 농어와 광어, 가을이면 살진 꽃게를 즐길 수 있다. 입맛을 돋우는 젓갈시장도 함께 운영하고 있다.

– 출처 : 김포문화관광

대명항 정보 자세히 보기

김포함상공원

1944년 프랑스남부상륙작전을 시작으로 오키나와 상륙작전, 월남전 등에 참전하고 지난 2006년에 퇴역한 상륙함을 선실함상 체험공간인 운봉함으로 재탄생시켜 조성한 수도권 유일의 함상공원이다.

함상 스토리라인을 따라 다양한 전시 관람 및 체험활동을 할 수 있고 함정외부 공원에는 항공기, 상륙정, 수륙양용차 등의 다양한 조형물과 야외무대가 조성되어 있다.

– 출처 : 김포문화관광

김포함상공원 정보 자세히 보기

 

-출처 : https://www.camp-gazua.com/%ea%b9%80%ed%8f%ac-%ea%b0%80%eb%b3%bc%eb%a7%8c%ed%95%9c-%ea%b3%b3/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