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분석

구글애드센스 PIN 번호를 수령하다

by NBA 중계 MLB 중계 EPL 중계 KBO 중계 2020. 2. 16.
반응형

2020.1.15일부터 애드센스광고가 송출되기 시작했습니다.

 

2020/01/17 - [블로그 분석] - 구글 애드센스 수익 기록-(승인)

 

오늘이 2월 16일이니까 정확히 1달이 지났습니다. 

 

딱 한달사이에 수익을 한번 보겠습니다.

 

전체 수익은 $104로 나오는데 잔고는 $57로 나오네요...왜그런지는 모르겠습니다.

 

각자의 수익에 대해서는 너무 자세하게 이야기 하면 안된다는 말이 있어서 더는 자세히 언급을 못하겠습니다. 

 

다만 다시 생각해보니 글을 적기 시작하고 2달만에 애드센스 승인이 났고, 그러고 한달 만에 핀번호를 받았습니다. 

 

대충이렇게 생겻습니다. 비에 맞아서 이쁘지는 안네요.

 

저 편지를 이쁘게 오픈 하면 안에 6자리 숫자가 있습니다. 

 

그 숫자를 입력하면 수익지급 조건은 완전 만족하게 됩니다.

 

마지막으로 이제 외화를 입금할 통장만 개설하면 되는데 그건 다음주에 한번 해보겠습니다. 

 

제주에서는 SC제일은행이 딱 한군데 있어서 그리로 가봐야 겠습니다.

 

전 애드센스가 장착된 수익원은 아직 1군데 밖에 없습니다. 

 

그럼 제 티스토리에는 개설이후 얼마나 많은 조회수가 있었을까요?

 

현재까지 누적 방문자는 36000명입니다.

 

월간 30만뷰이상되면 애드센스에서 따로 관리해 준다는데...ㅎㅎ일단 열심히 노력해보겠습니다.

 

월별 조회수를 확인해 보겠습니다.

 

19.12월에서 20년 1월 사이에 급격히 증가하는 군요..하지만 일 천명이 안됩니다. 

 

1천명해도 4~5달러 수준입니다. 

 

월급으로 애드센스 월 300이 목표인데요..

 

그럼 단순히 생각해서 월 $3000은 벌어야 하는데..그럼 일$100이네요..

 

음 1천명 들어오면 $5라고 계산하면 하루에 2만명이 방문해야지 일 $100을 달성할 수 있겠군요.

 

지금보다 20배는 더 많은 인원이 들어와야하네요.

 

적지 않은 수치입니다.

 

 채널별 검색유입은  다음에서 압도적으로 많이 들어오고 있습니다. 

다음은 제가 노리는 키워드는 상위노출되는 거 같습니다. 네이버도 조금씩 올라오고 구글도 반영이 되는 모양입니다. 

 

지속적으로 키워드를 잡아야겠습니다.

 

검색이외의 작업으로 유입되는 것을 말합니다. 

 

제가 하는 주식 관련 카페같은 곳에서 많이 유입됩니다.

 

기타유입도 무시할 수 없는 수준입니다.

 

일단 지속적으로 블로그에 대해 여러가지를 시도하고 공부해 보겠습니다. 

 

구글의 세계는 참으로 오묘한거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