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022 햇살론카드 신청자격과 저신용 신청방법 이용제한, 필수교육 이슈 및 제출서류(+저신용자 가능)

by NBA 중계 MLB 중계 EPL 중계 KBO 중계 2022. 7. 2.
반응형

2022 햇살론카드 신청자격과 저신용 신청방법 이용제한, 필수교육 이슈 및 제출서류(+저신용자 가능)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생활을 하다보면 삶이 어려워져서 어쩔 수 없이 은행의 힘을 빌릴때가 있습니다. 그러나 벌리는 돈은 없는데도 어떻게든 삶을 영위해 나가다보면 빚이 늘어나고 저신용자가 될 수 있는데요. 그럼에도 생활이 힘들어 지치신 분들을 위해서 국가에서는 다양한 방법으로 지원을 하고 있습니다.

만약 자신이 지금 저신용자에 돈이 급하게 필요하다 생각을 하시면 금융감독원 홈페이지를 들어가셔서 자신에게 맞는 것을 찾아보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그중에서 햇살론카드에 대한것을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2022 햇살론카드(+저신용자 가능)

햇살론카드라는 것은 카드 발급이 어려운 서민들을 위해 나온 것입니다. 정책서민금융 공급체계 개편방안에 의해서 출시를 하게 된 것으로써 여러 우려와 기대를 동시에 받았었습니다. 대출이 막혀서 고민인 저신용자분들에게는 하나의 빛이 될 수 있으나 나라 입장에서는 그저 빚이 될 수 있기때문인데요.

더불이 나중에는 신용불량의 늪에 빠져서 더이상 헤어나오지 못하게되면 어떻게 하냐는 우려로 인해서 많은 기대와 우려를 동시에 받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심지어 금융당국에서도 연체율이 15~20%정도 될 것이라고 예측한다고하는데 그만큼 리스크가 높아서 사실상 해도 되는 사업인가에 대한 의문이 남습니다.

👇 2022 햇살론카드 정보는 아래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출처 :

2022 햇살론카드 신청자격과 저신용 신청방법 이용제한, 필수교육 이슈 및 제출서류(+저신용자 가능)

반응형

댓글